2025년 12월 05일(금)

신세계백화점, 뮤지컬 배우들과 크리스마스 캠페인 선보여

신세계백화점이 올해 연말을 맞아 뮤지컬과 캐롤이 결합된 특별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신세계는 내일 오후부터 신세계스퀘어에서 뮤지컬 킹키부츠와 비틀쥬스 출연진들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 를 상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누구나 연말이 주는 행복을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CJ ENM과 협업으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모든 이들이 함께 캐롤을 부르며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신세계백화점


영상의 주인공은 신세계백화점의 자체 캐릭터인 푸빌라입니다. 푸빌라가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이 작품에는 국내 최고 수준의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아름다운 캐롤을 선사합니다.


관객들은 신세계스퀘어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이 압도적인 무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벌써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달 25일 신세계백화점 공식 SNS에 게시된 티저에는 "와 올해도 크리스마스는 뭔가 특별하네", "12월 5일 뉴산타 딱 기다린다고" 등 기대감 넘치는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신세계백화점


내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관람 가능한 이번 영상은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신세계스퀘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K-컬처 콘텐츠로서 재미와 감동이 담긴 연말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신세계는 영상 상영과 함께 연말을 장식할 특별 공연도 준비했습니다. 오는 22일 오후 8시 신세계남산 트리니티홀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0명의 고객을 초청해 피날레 공연을 개최합니다.


이날 공연에서는 킹키부츠, 비틀쥬스, 물랑루즈! 등 3개의 인기 뮤지컬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킹키부츠〉의 신재범, 강홍석을 비롯해 뮤지컬 〈비틀쥬스〉의 김준수, 장민제, 뮤지컬 〈물랑루즈!〉의 이석훈, 김지우, 정선아 등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사진 제공 = 신세계백화점


관객들은 이들의 생생한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피날레 공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의 페이지에서 오는 7일까지 사연을 접수하면 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주는 기쁨과 감성을 캐롤과 뮤지컬로 전하고자 특별한 협업과 공연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푸빌라를 중심으로 한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연말의 감성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