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가 대규모 여행자 커뮤니티 '트립홀릭' 시즌 6 신규 멤버 모집에 나섰습니다.
트립홀릭은 2022년 첫 시즌을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3,000여 명이 활동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자 커뮤니티입니다. 여행 리뷰어와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참여하며 새로운 여행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새 시즌을 맞아 참여자들을 위한 혜택과 지원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했습니다. 선발된 트립홀릭 멤버들에게는 최대 400만 원 상당의 여행 쿠폰팩 및 포인트를 제공하며, 여행 에디터 참여 기회도 주어집니다.
또한 웰컴파티, 취미 소모임, 랜선여행 등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 간의 교류를 활성화할 계획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윤다솜 작가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스페셜 굿즈 4종도 함께 제공됩니다.
올해 선발될 여섯 번째 트립홀릭은 총 1,000여 명 규모로 모집됩니다. 모집 기간은 오는 이달 31일까지이며, 선정 결과는 오는 내년 1월 13일 개별 통보됩니다.
활동 기간은 오는 내년 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11개월간 진행됩니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여기어때 앱 내 트립홀릭 모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선발된 트립홀릭 멤버들과 함께 여행 콘텐츠 생태계 발전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활동 기간 중 숙소 리뷰 작성, 여행 콘텐츠 제작, 취미 기반 소모임 참여, 서비스 개선 의견 제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특히 새 시즌부터는 '홀릭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신규 도입해 운영합니다. 여행과 콘텐츠 제작을 즐기는 SNS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전용 프로그램으로, 사진과 영상 기반의 여행 UGC 제작을 즐기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이정환 여기어때 유저로열티팀장은 "트립홀릭은 2022년 이후 여행 리뷰 문화를 선도해온 대표적인 커뮤니티"라며 "트립홀릭의 여행 경험이 다른 이들의 다음 여정에 영감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의미 있는 후기와 콘텐츠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