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복근 운동 800개씩"... 베이비몬스터 공식 대식가 아현, 믿기 힘든 '탄탄 복근' 과시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막내 멤버 아현이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놀라운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현은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THIS IS MY OFFICIAL INSTAGRAM FOLLOW"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두 장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일본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아현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위버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아현이 착용한 크롭 상의를 통해 드러난 남성 못지않은 탄탄한 복근이었습니다. 


18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관리된 몸매를 선보인 아현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현의 이러한 몸매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그는 팀 내에서도 대식가로 유명하지만, 동시에 운동량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현은 과거 인터뷰에서 "그만큼 운동도 많이 한다""데뷔 전에는 복근 관련 운동만 800개씩 한다"고 밝힌 바 있어 철저한 자기관리의 결과임을 보여주었습니다.


Instagram 'babymonster_ygofficial'


2007년생인 아현은 올해 18세로, 지난 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25 마마 어워즈'에도 참석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아현은 멤버 파리타, 로라와 함께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등장하는 3인조 K-POP 걸그룹의 'GOLDEN' 퍼포먼스를 성공적으로 소화해 또 다른 화제를 모았습니다.


베이비몬스터 아현의 이번 인스타그램 공개는 K-POP 아이돌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