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다이소몰에서 화장품 부문 2관왕을 달성하며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2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다이소몰이 발표한 '2025 다이소몰 연말결산' 뷰티 베스트픽에서 본셉의 두 제품이 각각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다이소몰은 지난 1년간의 판매 데이터와 리뷰 데이터를 종합 분석하여 '2025 다이소몰 리포트'를 발간했으며, 이번 결산에서 본셉이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미백 앰플 부문에서는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가 베스트상품 1위를 기록했습니다.
립메이크업 부문에서는 '본셉 립 타투 스티커(로즈티커)'가 1위를 차지하며 화장품 부문 2관왕이라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본셉 립 타투 스티커(로즈티커)'가 올해 다이소몰 신상품 판매에서 2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이번 성과를 기념하여 본셉은 다이소몰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2월 30일까지 '연말 특집 뷰티 리뷰 이벤트'를 통해 본셉 색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사용 전·후 비교 사진을 상품 후기로 등록하면 베스트 리뷰 10명에게 '본셉 메이크업 스페셜 키트'를 증정합니다.
또한 립 메이크업 우수 리뷰 작성자 10명에게는 본셉 레티놀 아이크림과 V겔 마스크 시트를, 아이 메이크업 우수 리뷰 작성자 10명에게는 바디 괄사와 마스크 시트를 각각 제공합니다.
추가로 2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송비 할인 쿠폰도 지원합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스킨케어와 색조에서 다이소몰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본셉은 다이소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격과 품질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