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BBQ, 11월 한 달간 소외 이웃에 치킨 1,000마리 기부... '착한기부' 26년째 지속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대학이 착한기부를 통해 지난 11월 한 달 동안 지역사회 소외이웃에 치킨 1,000여 마리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나눔 활동은 지역 돌봄 시설들에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사진 제공 = BBQ


BBQ는 치킨대학이 위치한 경기도 이천시를 비롯해 서울 송파구 등 지역 내 어르신요양센터, 아동복지센터, 행정복지센터, 장애인복지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치킨을 전했습니다.


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치킨대학에서 교육받는 예비 패밀리(가맹점주)들이 교육 과정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까지 26년째 지속하고 있으며 선한 영향력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BBQ는 매달 1,000마리씩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올해에만 11월까지 누적 1만1,000여 마리의 치킨을 전달했습니다.


BBQ 관계자는 "이웃들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도움을 드리고자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