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 'Hyundai Wish Tale'을 론칭했습니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새해를 앞두고 고객들과 희망과 감동을 나누는 현대차의 대표적인 연말 행사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소망이 우리를 나아가게 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악뮤의 이찬혁과 협업하여 동화적인 콘셉트로 구성됩니다.
현대차는 1일 캠페인 무비 '더 스노우위시맨'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본 캠페인의 핵심인 캠페인 무비는 첫눈에 담긴 소망으로 탄생한 '스노우위시맨'과 현대차의 미래 모빌리티 로봇 '스팟'이 사람들의 새해 소망을 실현해주는 스토리를 담은 10분 분량의 판타지 영화입니다.
오는 10일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본편이 공개되며, 롯데시네마에서는 특별 상영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대차는 이와 함께 이찬혁이 편곡과 개사를 담당하고 직접 노래한 캐럴송 'We Wish'를 1일 현대차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또한 고객들이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연하장 '위시카드' 이벤트도 현대차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됩니다.
캠페인의 클라이맥스는 오는 31일 자정에 공개되는 'Wish 카운트다운 필름'입니다.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JTBC, tvN 등 방송사를 통해 선보일 이 영상은 1,500대의 드론이 밤하늘에 그려내는 '드론 아트워크'를 통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구현하여 현대차의 미래 기술 비전을 상징적으로 보여줄 예정입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15년간 고객과 함께 해온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은 현대차의 중요한 자산이자 진심의 표현"이라며 "이번 'Hyundai Wish Tale' 캠페인을 통해 기술이 인간의 삶을 위한다는 현대차의 '인류를 위한 진보' 비전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모든 분들의 소망이 이뤄지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