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바이오더마, '2025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 석권... 올해 최다 수상 브랜드 영예

프랑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2025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총 4개 부문을 석권하며 최다 수상 브랜드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어워즈에서 거둔 이번 성과는 바이오더마의 글로벌 NO.1 브랜드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바이오더마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강화하는 '에코바이올로지' 철학을 기반으로 피부를 단순히 진정시키는 것이 아닌 스스로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바이오더마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최다 부문 수상과 연속 수상 기록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입증하는 결과로, NO.1 더마 브랜드를 넘어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No.1 국민 브랜드로의 도약을 보여주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NO.1 클렌징 워터 센시비오 H2O는 클렌징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하며 9년 연속 수상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지난 1995년 출시 이후 단 한 번의 리뉴얼 없이 30년간 클렌징의 근본을 지켜온 이 제품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피지, 노폐물까지 확실하게 제거하는 뛰어난 클렌징력을 자랑합니다. 피부 장벽 강화 성분과 초정제수 포뮬라로 구성된 센시비오 H2O는 전 세계 1초에 1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아토덤 울트라 크림은 바디보습 부문에서 2위를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을 달성했습니다. 


이 제품은 단 2시간만에 속건조를 잡아주고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속보습 장벽크림으로, 단순한 겉보습이 아닌 피부 스스로 장벽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 근본적인 보습 체력을 강화해줍니다. 1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와 논코메도제닉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 피부부터 영유아까지 사용 가능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국민 보습 크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하이드라비오 토너는 토너·미스트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피부 속 수분길을 열어 속건조를 완화하는 수분장벽 강화 토너로 SNS 등에서 화제를 모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극 없이 촉촉함을 주는 수분 토너로, 아쿠아지니움™ 테크놀로지가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수분길 순환을 도와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여줍니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시켜 맑고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토덤 립스틱은 립케어 부문에서 2위에 선정되며 8년 연속 수상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건조하고 민감한 입술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립케어 제품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자극받은 입술과 각질을 진정시키며,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국민 저자극 고보습 립밤으로 매 시즌 건조한 입술 고민을 해결해주는 스테디셀러 제품입니다.


바이오더마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기획 세트'를 한정 출시합니다. 해당 제품은 오는 12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