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새로운 '그런지 Y2K' 캠페인을 발표했습니다.
미쏘는 이번 캠페인에서 '오래된 폴더 속에서 다시 꺼낸 2000년대 감성'을 테마로 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컬렉션은 약 20년 전 유행했던 패션 트렌드를 현대적 감각으로 새롭게 해석한 것이 특징입니다.
컬렉션 라인업은 풀오버 니트, 데님 팬츠, 롱 스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런지와 Y2K 스타일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요 제품 중 '스냅단추 슬림 후드 풀오버'는 슬림한 실루엣으로 몸매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앞면에 배치된 가시 스냅 장식이 자연스럽게 Y라인 디테일을 형성해 포인트 역할을 합니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며, 스커트나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의 코디네이션이 가능합니다.
'기모 벌룬핏 데님'은 볼륨감 있는 하체 실루엣 연출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안감에 기모 처리를 적용해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다크 그레이 컬러 제품에는 아웃심 스터드 장식으로 다리 라인을 따라 은은한 포인트를 추가했으며, 그레이쉬 인디고 컬러 제품에는 자연스러운 워싱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기모데님 롱스커트'는 A라인 실루엣으로 하체를 자연스럽게 감싸주어 체형 보완 효과를 제공합니다.
빈티지한 워싱 처리가 특징이며, 부츠와 매치하여 겨울철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2000년대 그런지와 Y2K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캡슐 컬렉션을 준비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기모 소재와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미쏘 '그런지 Y2K' 캡슐 컬렉션은 미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