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멜론뮤직어워드 타이틀 스폰서 4년 연속 참여를 기념하여 대규모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윤호영 대표이사가 이끄는 카카오뱅크는 총 2,030장의 MMA 초대권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뱅크의 MMA 타이틀 스폰서 4년 연속 참여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멜론뮤직어워드는 멜론이 지난 2005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국내 대표 대중음악 시상식이자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2025년 시상식은 오는 12월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카카오뱅크는 11월 25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16일간 초대권 제공 이벤트를 운영합니다.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또는 mini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카카오뱅크 모두의 스타상' 투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장의 MMA 티켓을 1인 1매씩 제공합니다.
이 투표는 올해 뛰어난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이벤트입니다. 특히 추가로 선정되는 30명에게는 무대와 가장 가까운 '카카오뱅크 특별석' 관람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K-POP 초성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 퀴즈는 2025년 한 해 동안 인기를 모은 노래 제목을 초성으로 제시된 가사를 통해 맞히는 방식입니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랜덤 캐시를 지급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장의 MMA 초대권을 1인 2매씩 전달할 계획입니다.
이벤트 공유를 통한 참여 방법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초대짤 보내기' 이벤트를 공유하고, 이를 받은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공유한 고객이 자동으로 응모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450명에게 900장의 MMA 티켓을 1인 2매씩 지급할 예정입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투표와 K-POP 초성퀴즈에 참여하며 'MMA2025' 개최를 즐겁게 기다릴 수 있도록 이번 초대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연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무대를 직접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