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유럽 여행 수요 급증에 따라 여행 플랫폼 NOL을 운영하는 놀유니버스가 겨울 시즌 특별 혜택을 대거 출시했습니다.
놀유니버스는 24일 다음달 31일까지 유럽 주요 국가 투어 상품에 대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를 비롯해 스페인, 포르투갈, 스위스, 체코, 아이슬란드 등 8개국의 인기 투어 상품을 대상으로 합니다.
할인 혜택은 최대 10만원까지 20% 특가로 제공되며, 다양한 명소 투어가 포함됩니다.
프랑스의 몽생미셸·에트르타·옹플뢰르 데이투어, 영국의 세븐시스터즈·브라이튼 근교 투어, 이탈리아의 아말피·소렌토·포지타노 남부 기차 투어 등이 대표적입니다. 특히 '파리 투어' 뱃지가 표시된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바토무슈 유람선 티켓을 추가로 무료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NOL 프로모션 페이지나 각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NOL의 연말 유럽 투어 상품 판매 실적은 눈에 띄는 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해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예약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136%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겨울철 상대적으로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스페인 지역의 인기가 특히 높아지면서, 기존 바르셀로나·마드리드뿐만 아니라 세비야·그라나다·론다 등 근교 도시들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윤민욱 놀유니버스 해외 T&A 소싱영업 팀장은 "연말을 맞아 유럽 투어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어 "높은 고객 만족도와 좋은 후기를 받고 있는 이번 프로모션 상품들로 연말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