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OVLR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올겨울 하이브리드 아우터 시장을 이끌어갈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더블 레이어 코트'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 패션업계에서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핵심 트렌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여러 아이템을 조합해 개성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실용적 아우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급변하는 기온과 다채로워진 겨울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러한 시장 흐름에 맞춰 하이브리드 아우터 '더블 레이어' 컬렉션을 론칭하며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달 초 첫 공개된 '더블 레이어 다운'은 롱베스트와 숏패딩을 조합한 고급 캐주얼 아우터로, 배우 기은세의 착용으로 '기은세 패딩'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더블 레이어' 컬렉션의 인기 행진을 이어가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더블 레이어 코트'는 핸드메이드 코트와 경량 다운을 세트로 구성한 제품입니다.
올리비아로렌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에 트렌디한 요소를 접목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올겨울 인기 아이템인 경량 패딩과 케이프 코트의 레이어링 스타일로, 한겨울에도 가벼우면서 따뜻하고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미닌한 분위기의 코트와 편안한 경량 다운의 조합은 단독 착용과 세트 착용을 통해 세 가지 다른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하프 슬리브 핸드메이드 코트'는 뉴트럴 컬러의 케이프 디자인에 후드 퍼 트리밍을 추가해 우아한 연말 룩 연출에 적합합니다. 하이넥 경량 다운은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하며, 퀼팅 디테일로 부담스럽지 않은 라인과 가벼운 착용감을 구현해 이너웨어나 단독 아우터로 모두 활용 가능합니다.
이번 '더블 레이어 코트'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지아가 겨울 컬렉션 화보에서 착용하며 출시 이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보그 디렉터 출신 인플루언서 김지영 역시 해당 제품으로 감각적인 레이어드룩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재차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시즌 출시한 '더블 레이어' 컬렉션은 올리비아로렌만의 실용성을 바탕으로 한 감도 높은 스타일을 가장 잘 나타내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기은세 패딩'으로 큰 사랑을 받은 '더블 레이어 다운'에 이어 '더블 레이어 코트' 또한 '코트 속 숨은 패딩', '패딩과 코트의 완벽 조화'라는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유독 기온차가 심한 올겨울, 보온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더블 레이어' 컬렉션으로 개성 있는 세련된 레이어드룩을 완성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겨울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더블 레이어 코트를 비롯한 이번 시즌 신상품들은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