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롯데온, 뷰티앱 트위즈서 '쿼터노트·토리든' 체험단 행사 진행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뷰티 전문 앱 트위즈를 통해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온의 자체 뷰티 브랜드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 특별 기획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체험단 행사의 핵심은 롯데온이 지난해 출시한 NPB 브랜드 '쿼터노트'의 재조명입니다. 


사진 제공 = 롯데온


쿼터노트는 롯데온이 개발한 공동기획브랜드로,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입니다.


지난 2024년 롯데온이 개발한 이들 NPB 제품은 각각 차별화된 특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쉐이딩 타투는 지속력을 강화한 자연스러운 윤곽 표현이 장점이며, 하이라이터는 광채 오일과 미세 펄을 활용해 장시간 피부 광채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트위즈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롯데온은 행사 기간 중 트위즈 전용 한정수량 체험 특가를 적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트위즈 플랫폼의 독점성을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차별화하려는 전략으로 해석됩니다.


동시에 진행되는 또 다른 주요 이벤트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입니다. 


사진 제공 = 롯데온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모공 탄력 마스크'의 출시를 기념해 트위즈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한 1만 원대에 판매합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마스크 1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토리든 행사에서는 신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인 콜라겐 모공 앰플 등을 포함한 단독 세트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번들 상품 구성은 소비자들에게 통합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의도로 보입니다.


롯데온의 트위즈 플랫폼 육성 전략도 주목할 만합니다. 


롯데온은 트위즈를 사용자 취향 기반 분석 기능을 갖춘 뷰티 특화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고 있으며, SNS 인기 브랜드와의 기획전을 통해 차별화된 앱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달에는 파넬, 그로우어스 등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들과의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습니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향후 SNS 인기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트위즈를 기반으로 한 체험형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뷰티 세컨앱 트위즈뿐만 아니라 쿼터노트, 트윈웨일 등 자체 브랜드 확대를 통해 뷰티 카테고리에서의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고 있습니다.


황형서 롯데온 마케팅부문장은 "트위즈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뷰티 발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실험적인 프로모션과 협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월 프로모션을 진행해 뷰티 카테고리에서의 차별화된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향후 계획을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