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AGE20'S, 日 코스트코 37개 전점 입점... 현지화 전략 통했다

K-뷰티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현지 소비자 맞춤형 제품으로 대형 유통채널 진출에 성공하며 해외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AGE20'S는 일본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가 일본 전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에 동시 입점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제공 = 애경산업


이번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확대할 계획입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 2022년 일본 주요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현지 시장에 본격 진출한 이후, 꾸준한 시장 검증과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입점 범위를 확대해왔습니다. 


특히 이번 코스트코 입점은 대형 유통채널로의 진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이번에 출시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장기간의 컨설팅 과정을 거쳐 탄생한 현지화 제품입니다.


사진 제공 = 애경산업


AGE20'S의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핵심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일본 메이크업 시장의 특성을 세밀하게 분석해 텍스처와 컬러, 성분 등 제품 전반을 현지 시장에 맞게 개선했습니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일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포함한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했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AGE20'S만의 독자적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합니다.


컬러 구성 면에서도 현지화에 공을 들였습니다. 일본 소비자들의 피부톤을 면밀히 분석해 메이크업 컬러 체계를 새롭게 구축했으며,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조합한 3in1 라떼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돕습니다.


AGE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2024년 4월부터 일본 드럭스토어 및 대형 쇼핑몰 등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확장해왔다"며 "앞으로도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제품 현지화, 마케팅, 소비자 접점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제공 = 애경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