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박보검, 헤어샵 '보검 매직컬' 오픈한다... "이용사 국가 자격증 있어"

배우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헤어샵 운영에 나섭니다.


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에서는 이용사 국가자격증을 보유한 박보검이 절친한 친구 이상이, 곽동연과 함께 외딴 시골 마을에 헤어샵을 열고 운영하는 모습을 그립니다. 


세 사람이 마을 주민들과 정을 나누며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 / 각 소속사


박보검은 군복무 중 취득한 이용사 자격증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섭니다. 과거 군 동기들의 머리를 깎아주면서 헤어 디자이너로 일하는 모습을 상상해본 적이 있다고 밝힌 박보검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박보검은 이미 상당한 실력을 갖추고 있지만, 여전히 열정적으로 연습을 계속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머리를 자르는 기술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까지 어루만져줄 박보검의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마와 예능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상이는 뛰어난 관찰력과 넘치는 에너지로 마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이상이는 마을 주민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헤어샵을 동네의 사랑방 같은 공간으로 만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곽동연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살림 솜씨를 선보였던 경험을 살려 만능 해결사 역할을 맡습니다. 오랜 자취 생활로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요리부터 간단한 수리까지, 헤어샵 운영에 필요한 모든 일을 도맡아 처리할 계획입니다.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은 약 1년간 '보검 매직컬' 제작을 위해 준비해왔다고 전해집니다.


배우 박보검 / 뉴스1


헤어샵 위치 선정부터 리모델링, 인테리어 작업까지 세 사람이 직접 참여하지 않은 부분이 없을 정도로 정성을 쏟았습니다.


작품을 통해 만난 인연으로 돈독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세 사람이 진심으로 준비한 프로그램에서 어떤 특별한 순간들이 펼쳐질지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검 매직컬'은 2026년 상반기 tvN을 통해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