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미친 취저"... BTS 정국, 후배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신곡 '원 모어 타임' 샤라웃

방탄소년단 정국이 후배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을 직접 추천하며 K팝 업계에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정국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앨범 커버를 게재했습니다. 여기에 "미친 취저(취향저격)"라는 극찬을 덧붙이며 후배 그룹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빅히트 뮤직 / 방탄소년단 정국 SNS


올데이 프로젝트는 전날인 17일 새 디지털 싱글 '원 모어 타임'을 발매했습니다. 발매 직후 글로벌 스타인 정국이 샤라웃을 해주면서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곡 '원 모어 타임'은 오는 12월 발표 예정인 올데이 프로젝트 첫 EP의 선공개곡입니다.


강렬했던 데뷔곡과는 다른 무드의 곡으로, 섬세하게 짜인 사운드와 멤버들의 개성 강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음원 성과도 눈에 띕니다. 발매 후 멜론 'HOT 1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지니, 벅스, 바이브 등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도 최상위권을 기록했습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단 두 번의 활동만으로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차트에서도 약진하며 글로벌 루키로 성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에 K팝 선배이자 글로벌 스타인 정국의 추천까지 더해지면서 더욱 거침없는 질주를 예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