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이 군 복무를 마치고 첫 번째 우정여행에 나섰습니다. 두 멤버는 군대까지 함께 다녀올 정도로 특별한 우정을 자랑해왔는데, 이번에는 전역 후 새로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17일 디즈니+는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지민과 정국의 진짜 친구 같은 모습을 담은 우정여행이 펼쳐집니다. 두 사람은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을 오가며 자유롭고 활기찬 청춘의 에너지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시작된 즉흥여행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지민과 정국은 계획 없이 떠나는 여행에 당황하면서도 빠르게 짐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장면들은 앞으로 전개될 예측할 수 없는 청춘여행의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베트남 다낭의 exotic한 거리 풍경이 차례대로 등장합니다. 두 멤버는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부터 편안한 휴식까지 다양한 경험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입니다. 여행지에서 더욱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지민과 정국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는 이번 시즌의 주요 볼거리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닮은 듯 또 다른, 다른 듯 또 닮은' 지민과 정국만의 특별한 친구 케미스트리가 곳곳에서 돋보입니다. 정국이 "봐주면 재미없는데"라며 장난을 걸자, 지민이 "난 너무 재미있는데?"라고 맞받아치는 장면은 두 사람이 함께 만들어낼 즐거운 순간들을 미리 보여줍니다.
티저에는 기차 출발 직전 전력으로 달리는 긴장감 넘치는 순간부터 방송에서 처음 공개되는 솔직한 이야기까지, 가공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이 담긴 장면들이 포함되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지민과 정국의 예상할 수 없는 우정여행을 다룬 '이게 맞아?! 시즌2'는 12월 3일(수) 1~2화가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됩니다. 이후 매주 수요일마다 2편씩 총 8개 에피소드가 순서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