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하반기 대규모 주류 축제를 개최합니다.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 드링크 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주류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와인, 위스키, 사케, 전통주 등 모든 주류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종합 프로모션으로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10만 원대부터 1000만 원대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상품을 준비해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입니다.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와인셀라에서는 VIP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신세계 더 쇼케이스를 통해 한정판 고숙성 산토리 위스키 3종을 단독으로 공개합니다. 야마자키 25년 미즈나라, 야마자키 18년 미즈나라, 하쿠슈 18년 피티드 몰트 등 희귀한 위스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 중 주목할 만한 상품들도 다수 준비되어 있습니다.
'루이뢰더러 브릿 빈티지 2015'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와의 협업작인 '돔페리뇽 EOY25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해서는 벤로막 캐스크스트랭스 '2014 배치 3'과 '히비키 21년' 등 프리미엄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본 사케 중에서는 쌀과 쌀누룩, 물만으로 제작되는 센킨 누보를 선보입니다.
전통주 부문에서는 APEC 정상회담 만찬주로 알려진 호랑이 유자 막걸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전국 신세계백화점 와인하우스와 식품 행사장에서 이번 프로모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강남점의 경우 지하 1층 선큰 행사장과 하우스 오브 신세계 와인셀라에서도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