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의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살아 숨 쉬는 환상적인 세계로 걸음을 옮겨보세요"
딥티크(Diptyque)가 2025 홀리데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딥티크는 자체 창작한 홀리데이 동화 '왁스와 골드의 밤'의 이야기를 테마로 한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점 더 크라운 팝업스토어'를 지난 13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딥티크가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협업한 파리 서점상이자 일러스트레이터 '뱅성 퓨엔테(Vincent Puente)'와 작가 빅트 푸쉐, 이네스 멜리아 등 세 아티스트의 창의성이 담긴 동화 '왁스와 골드의 밤'에서 영감을 받아 건축물로 형상화되었습니다. 반짝이는 솔나무 장식이 황금빛 파빌리온 위를 감싸듯 장식되어 금빛으로 물드는 딥티크의 크리스마스 마법 향연이 펼쳐집니다.
시와 예술로 가득찬 서점 공간 안에 들어서면, 거대한 페이퍼 마쉐 소나무들이 겹겹이 솟아있고 작은 조명들이 곳곳을 은은하게 비춰 공간 전체에 포근하고 따스한 무드를 더해주는데요. 여기에 짙은 그린 컬러 톤의 가구들과 책 더미 그리고 환상적인 홀리데이 오브제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모습입니다.
서점 직원의 익살스러운 애니메이션 고양이들이 책들이 가득한 선반 사이 사이를 오가며 공간에 생동감을 더해주며 이색적이고 몽환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방문객들은 한겨울 따스한 감성이 깃든 연말 홀리데이 축제를 맞이할 후각적 향기와 시각적 즐거움을 공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 다채로운 향기 – 홈 프래그런스 – 장식 오브제까지 연말 축제를 기념할 딥티크의 홀리데이 서프라이즈 선물들을 이번 팝업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기 향기 '도 손 오 드 퍼퓸'을 200ml 자이언트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향수는 딥티크 창립자가 어린 시절 베트남 도 손 바닷가에서의 추억을 담아 만든 것으로, 따스한 바다 바람에 실린 수선화 향기를 표현한 상쾌하면서도 파우더리한 플로랄 향수입니다. 추운 겨울에 마음까지 포근해지는 무드로 전 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이기도 합니다.
딥티크는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홀리데이 실링 왁스 서비스'를 1일 5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포토부스 이용 및 인스타그램 업로드 인증 고객에게는 향수 샘플 2ml 1종을 증정합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한정으로 럭키드로우를 진행하여 당첨 시 바디 샘플 10ml 1종을 제공합니다.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도 풍성합니다. 딥티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샘플 2종(향수 2ml, 바디 10ml 향기 랜덤 증정)을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샘플 2종과 미니 스토리북을 증정합니다.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2종과 미니어처 캔들 사팽 35g을,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2종, 미니어처 캔들 사팽 35g, 여행용 향수 1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단독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 리미티드 패키징과 향기, 장식 오브제까지 이 모든 것을 하나의 예술로서 향유하게 해줄 딥티크 동화 이야기로 장식된 딥티크 팝업스토어는 홀리데이 축제의 즐거움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딥티크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점 더 크라운 팝업스토어는 11월 13일부터 11월 23일까지 단 11일간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