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금일(14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ABC데이'를 진행합니다.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에 펼쳐집니다.
'블랙ABC데이'는 ABC마트가 매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하는 연말 결산 세일입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아식스, 뉴발란스 등 150여 개 브랜드의 인기 신발과 의류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올해는 '에이(A)비씨마트, (B)ig세일, 시(C)작합니다!'라는 콘셉트를 내세웠습니다.
올해 행사에는 지역 상생 요소도 더해졌습니다.
ABC마트는 명동상인협의회와 협력해 명동 상권 내 소상공인 30개 점포에 '블랙ABC데이' 기념 앞치마를 제작, 제공할 예정입니다. 행사 기간 인근 상점 방문을 유도하는 동시에 지역 상권과의 연계 효과를 강화하는 취지입니다.
협업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실속 있는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블랙ABC데이' 광고 이미지로 래핑된 점포를 방문하면 누구나 주변 ABC마트 매장에서 쇼퍼백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합니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해 '블랙ABC데이'는 혜택 확대를 넘어 지역 상인들과 함께하는 상생 의미를 담았다"며 "폭넓은 할인과 더불어 착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블랙ABC데이'를 기념해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색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블랙ABC데이' 영상을 보고 70%가 되는 순간을 캡쳐해 필수 해시태그 #블랙ABC데이, #에비씨세일심박수와 ABC마트 공식 계정 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나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이벤트 피드에 참여완료 댓글과 함께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ABC마트 기프트카드를 증정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