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디자인 대개편... 프리미엄 이미지 확 끌어올렸다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타바코 스틱 브랜드 테리아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테리아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변화를 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패키지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아이코스의 '키' 로고를 전면에 배치한 것입니다. 이를 통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용 제품임을 명확하게 표현했으며, 브랜드의 상징성을 부각시켰습니다.


색상 구성에서도 변화가 눈에 띕니다. 20가지 제품별로 각각의 맛 특성을 직관적으로 구별할 수 있도록 색상 배열을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특히 패키지 전면에 적용된 물결 패턴은 테리아가 제공하는 다양하고 풍부한 맛의 경험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테리아는 지난 2022년 11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와 함께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성인 흡연자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어왔습니다. 현재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 시장 1위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국내 담배 시장의 비연소 제품 전환 흐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테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온 대표 브랜드로, 이번 패키지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각적 완성도와 브랜드 경험을 함께 높였다”며,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성인 흡연자에게 세련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테리아 제품은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매장과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