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불가리스 반값ㆍ최대 1만 포인트 적립"... 남양유업, '온 가족 헬스케어' 기획전 연다

남양유업이 환절기를 맞아 가족 건강 관리를 지원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합니다. 


회사는 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남양몰'에서 '온 가족 헬스케어 원큐 원정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남양몰의 멤버십 서비스인 'S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표 발효유와 단백질 음료 등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행사 상품 라인업에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 음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남양유업


주요 할인 제품으로는 단백질 43g이 함유되고 저당·저지방·저콜레스테롤로 설계된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가 있습니다. 


또한 단백질 24g 함유에 저당 설계의 '테이크핏 맥스', '맛있는두유GT',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 제로 슈거 단백질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 등 다양한 건강 음료가 특가로 판매됩니다.


남양유업은 소비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불가리스'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 이벤트를 운영합니다.


핫딜 상품을 제외한 모든 행사 제품 구매 확정 시에는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족을 위한 건강 음료를 마련하고 환절기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남양유업은 지난 2024년 1월 한앤컴퍼니 체제로 전환한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기반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집중해왔습니다.


회사는 맛있는우유GT, 아이엠마더, 불가리스, 초코에몽, 17차, 테이크핏 등 주력 브랜드를 통해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남양유업은 뇌전증 및 희귀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으며, 공채와 경력직 채용을 병행하여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2025년 2분기 기준 4개 분기 연속 당기순이익 흑자를 기록하며 경영 안정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