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이숙캠' 잡도리 부부 아내 "남편이 결혼 전 사고쳤는데 시어머니가 합의금 요구"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 16기 마지막 부부인 잡도리 부부의 충격적인 시댁 갈등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에서 잡도리 부부의 가사 조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아내는 시어머니와의 충격적인 첫 만남을 폭로했습니다. 아내는 "남편이 절 만나기 전에 사고 친 합의금을 시댁에서 물어줬었나 봐요"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JTBC '이혼숙려캠프'


더욱 충격적인 것은 결혼 전 인사 자리에서 벌어진 일이었습니다. 시어머니는 처음 만나는 며느리에게 "너 나한테 돈 언제 갚을래? 사고 친 돈 합의금 해준 거 언제 갚을래?"라고 대뜸 남편의 합의금을 요구했다고 아내가 고백했습니다.


특히 아내는 이미 남편의 금전 문제를 해결해 준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어머니가 남편과 만나기 전 발생한 사고 합의금까지 요구받았던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폭로에 남편은 "엄마도 잘못했다, 왜 아내한테 그렇게 얘기했는지 이해가 안 간다"라며 당황스러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JTBC '이혼숙려캠프'


한편, JTBC '이혼숙려캠프'는 인생을 새로고침하기 위한 부부들의 이야기를 담은 부부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회 다양한 부부들의 갈등과 화해 과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네이버 TV '이혼숙려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