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6일(화)

'다비치' 강민경, 감각적인 퍼 모자 스타일링으로 시선 집중... '겨울 여신 강림'

가수이자 패션 브랜드 CEO로 활동하고 있는 강민경이 계절을 앞서가는 겨울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5일 강민경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겨울 패션을 선보인 사진들을 게시했습니다. 


Instagram 'iammingki'


회색 톤의 부드러운 털 소재 퍼 모자를 착용한 강민경은 말린 장미 색상의 립스틱과 연회색과 하늘색이 조화를 이룬 독특한 컬러 렌즈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강민경은 자신의 긴 키와 슬렌더한 체형을 완전히 감싸는 두툼한 소재의 롱코트를 착용하며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했습니다. 코트 내부에는 발레복을 연상시키는 피팅 상의를 매치해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겨울 룩에 대해 네티즌들은 "강민경 브랜드 새 제품인가요", "코트 너무 예쁘다", "회색 퍼 모자도 파는 건가요?", "패션 아이템으로 너무 좋을 듯"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였습니다.


Instagram 'iammingki'


한편 강민경은 최근 유튜브 편집자로서 송혜교, 고현정 등 톱스타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담아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한 자신만의 패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강민경이 소속된 다비치는 지난 16일 이무진과의 콜라보레이션 곡 '타임캐슐'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