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오펠라의 한국법인인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가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로 유통망을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세노비스는 이번 약국 진출을 통해 루테인 제품과 멀티비타민 3종을 포함한 핵심 제품들을 새로운 판매 채널에서 선보입니다.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입점은 소비자들이 개인의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습니다.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 출시되는 제품은 총 4종으로 구성됩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눈에 좋은 루테인+오메가-3, 트리플러스 50+, 남성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이 포함됩니다.
눈에 좋은 루테인+오메가-3 제품은 식약처 규정 일일 섭취량에 해당하는 20mg의 루테인을 함유하여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중금속 위험이 낮은 소형어종을 원재료로 한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rTG 오메가-3를 사용해 건조한 눈 개선에도 효과적입니다.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러스 50+는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를 주로 이용하는 50대 이상 중·장년층을 위한 맞춤형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10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그리고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rTG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남성용과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성별에 따라 기초 체력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캡슐에 담아 바쁜 현대인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지원합니다.
세노비스는 성별과 생애주기별 영양 상태를 고려한 맞춤형 배합으로 개발된 루테인과 멀티비타민 3종을 공식 입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