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겨울의 퀸 김연아와 뉴발란스가 만든 특별한 겨울 이야기, '2025 FW 액티브 다운' 캠페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 진행한 2025 F/W 시즌 '액티브 다운' 캠페인의 영상과 화보를 선보였습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뉴발란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다운 재킷의 새로운 매력을 제시했습니다.


뉴발란스는 '겨울의 퀸, 김연아의 은밀한 겨울 비밀을 공개한다'는 독특한 콘셉트로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추운 계절 속에서도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 메이트로서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 '액티브 다운'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뉴발란스


공개된 화보에서 김연아는 새하얀 설원과 차가운 공기라는 겨울 배경 속에서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뉴발란스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에 세련된 무드를 조화시켜 액티브 다운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도 높게 표현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제품인 'UNI 액티브 숏 다운'은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베이직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뉴발란스의 대표적인 아이코닉 슈즈 '2002R'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과 컬러웨이를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뉴트럴 톤부터 글로시 라인까지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하며, 스탠드넥·후드형·롱다운 등 여러 스타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했습니다.


여성 고객을 위한 '우먼스 액티브 숏 다운'은 트렌디한 실루엣과 글로시한 시즌 컬러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제안합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뉴발란스와 김연아가 함께 선보인 '액티브 다운'은 매 시즌 업그레이드되는 브랜드의 대표 스테디셀러"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다가오는 겨울, 연아의 캠페인을 통해 액티브 다운만의 포근한 감성을 느끼고 많은 분들에게 든든한 겨울 메이트로서의 액티브 다운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