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정국 "나도 언젠가 솔로 콘서트 가능하겠지"... 6시간 라이브서 하소연

지난 3일 방탄소년단 정국이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약 6시간에 걸친 장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국은 솔로 콘서트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팬들과 나누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정국은 '안녕하세요. 이안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위버스 라이브


특유의 친근한 인사말로 분위기를 조성한 정국은 게임과 즉석 라이브 노래, 유튜브 함께 보기, 국밥 먹방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1110만여 명의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습니다.


방송 중 주목받은 순간은 제이홉의 솔로 콘서트 실황 광고가 화면에 등장했을 때였습니다. 정국은 해당 영상을 보며 "나도 언젠가는 솔콘을 할 수 있겠지"라고 말한 후 깊은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이 한마디는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팬들은 "내일 열려도 간다", "우린 언제나 준비돼 있다", "정국 솔콘을 기다리는 팬이 이렇게 많은데 회사는 뭐하나" 등의 댓글을 실시간으로 남기며 정국의 솔로 콘서트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습니다.


Instagram 'bts.bighitofficial'


정국은 2023년 12월 입대 후 올해 6월 전역했습니다.


전역 이후에는 개별 활동보다는 팀 앨범 준비에 주력해왔으며, 최근에는 멤버 진의 앙코르 콘서트에 제이홉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를 펼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