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코 구축 부작용' 허안나, 재수술 성공... 첫 배우 프로필 공개

코미디언 허안나가 코 재수술 후 달라진 모습을 공개하며 배우로의 새로운 도전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지난 2일 허안나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코수술하고 첫 배우 프로필 어때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프로필 사진들을 올렸습니다. 배우 프로필 촬영을 통해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선보인 것입니다.


허안나는 "배우 프로필은 보정을 거의 안 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왠걸 너무 마음에 든다"고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


Instagram 'huranna'


이어 "작가님이 살만 빼면 턱선 살아날거라고 하시더라. 아니 누가 모르냐고요"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히 허안나는 "목과 얼굴 구분 잘해서 찍어주신 작가님 너무 감사하다"는 재치 넘치는 멘트로 글을 마무리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안나는 오똑한 콧대와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최근 받은 코 재수술의 결과가 자연스럽게 드러나며 싱그러운 미소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를 접한 팬들은 "청아하니 이쁘다", "청순한 것도 같고 묘한 매력이 있다", "제2의 인생 응원한다", "배우삘 난다" 등 호평을 쏟아냈습니다.


허안나는 2005년 연극 배우로 첫 데뷔를 했으며, 2007년 MBC 16기 공개 개그맨,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맨에 합격한 바 있습니다. 허안나는 2004년 첫 코 수술을 받았으나 약 7년 전부터 코 구축 부작용을 겪어왔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 8월 재수술을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