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겨울룩 고민 끝! 데일리스트, 배우 장신영과 우아함에 보온성 더한 '겨울 코트룩' 제안

데일리스트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초겨울 추위에 대비해 배우 장신영과 함께한 감각적인 '겨울 코트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장신영은 데일리스트의 2025년 겨울 신제품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감각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온성은 물론 우아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프리미엄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데일리스트


장신영은 핸드메이드 코트 특유의 유연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플레어 스커트, 깔끔한 데님 팬츠, 포근한 화이트 풀오버 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완성하며, 데일리스트만의 고감도 데일리룩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이번에 그녀가 선택한 아우터는 '캐시미어 스카프 코트'와 '캐시미어 테일러드 벨트 코트', 두 가지였는데요.


데일리스트


먼저, '캐시미어 스카프 코트'는 핸드메이드의 가벼움과 캐시미어의 우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모노톤 컬러 베이스에 부드러운 카멜 톤을 더해 격식 있는 자리부터 캐주얼한 외출까지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프리미엄 울과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제작되어 깃털처럼 가벼우면서도 포근함을 선사하며, 넥라인을 자연스럽게 감싸는 스카프 디테일이 활용도를 높여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스트


깊고 짙은 와인 컬러가 매력적인 '캐시미어 테일러드 벨트 코트'는 단정하고 세련된 테일러드 라인에 캐시미어의 부드러움을 더했습니다.


은은하게 물드는 와인빛 컬러와 클래식한 실루엣이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편안하면서도 품격 있는 겨울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데일리스트


장신영이 착용한 핸드메이드 코트를 포함한 데일리스트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세정몰'과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세정몰'에서는 '캐시미어로 완성하는 우아함의 깊이(Quiet Luxury in Cashmere)'를 테마로 한 특별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