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가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주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는 '2025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을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진행합니다.
에이블씨엔씨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 상품에 대해 1+1 혜택을 제공하며, 최소 3,300원 특가부터 기획세트 할인까지 폭넓고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미샤는 최근 아마존 비비크림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을 비롯해 6대 베스트셀러 앰플 전 품목을 최대 1+1로 제공합니다. '텔레토비 에디션' 앰플은 최대 40% 할인되며,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셀러 2종 기획세트' 등 대표 기획세트들은 단품 30%, 2개 이상 구매 시 4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어퓨는 '허니앤밀크 립', '본투비 매드프루프' 아이브로우·라이너 라인 등 인기 제품을 3,300원부터 특가로 판매합니다.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해 지속력과 밀착감이 뛰어난 신제품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은 30% 할인과 함께 미니 퍼프를 증정하며, '워터락 톤업크림' 2종 역시 20% 할인 및 미니 퍼프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은 '영안 진' 라인을 30% 할인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소생·채옴·금설' 라인은 1+1 혜택이 적용되고, 특히 경북 상주 홍시 추출물과 고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신제품 '설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이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는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앤 글로우 아이섀도우' 등 인기 색조 제품을 9,900원부터 판매합니다.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는 '아토 탑투토 워시', '마일드 클렌징폼', '에이리페어 토너'를 9,900원에, 라포티셀은 전 품목을 7,900원 균일가에 판매합니다.
행사 기간 중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라포티셀 미니어처 또는 리유저블백, 텔레토비 동전지갑(택 1)을 증정하며,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텔레토비 여행용 파우치 세트 또는 미샤 여행용 파우치, 텔레토비 장바구니(택 1)을 제공합니다.
이번 빅세일은 에이블씨엔씨 공식몰 '에이블샵'과 전국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에이블샵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한정 수량 특가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합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11월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쇼핑 행사가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가장 높아지는 시기"라며, "다양한 브랜드와 풍성한 혜택이 어우러진 이번 행사를 통해 한층 즐거운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현재 전 세계 41개국 5만 9천여 개 매장에 진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성장과 수익을 균형 있게 달성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