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전문기업 락앤락이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소주 브랜드를 활용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락앤락은 '진로'와 '참이슬'을 모티브로 한 21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텀블러부터 콜드컵, 밀폐용기, 도시락, 아이스볼 메이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활용품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제품들은 진로의 상징적인 '두꺼비' 캐릭터와 참이슬의 '이슬방울' 캐릭터가 위트있게 더해져, 귀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콜드컵'입니다. 스트로우 캡에 진로와 참이슬의 마스코트인 두꺼비와 이슬방울 피규어가 달려 있어 사용할 때마다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락앤락의 인기 제품인 '메트로 머그 텀블러'도 콜라보레이션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락앤락 '메트로 머그 텀블러'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텀블러인 메트로 시리즈 중 하나로, 실내에서 사용하기 편한 머그컵 형태에 이중 진공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보온·보냉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도 다수 포함되었는데요. '바로한끼 밥용기'와 '실리콘 지퍼백'을 비롯해 캠핑 시즌에 어울리는 '감성 폴딩박스', '데일리 코튼 도시락' 등을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선보여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바로한끼 밥용기'의 뚜껑에는 수분을 조절하는 '스팀홀'이 있어 음식의 촉촉한 식감을 살려주며, 스팀홀 부분도 캐릭터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보는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락앤락 관계자는 "금번 협업은 생활용품과 주류 업계를 대표하는 락앤락과 하이트진로가 만나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며 "하이트진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홈술·캠핑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음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락앤락 제품과 협업을 기획했다"며 "대한민국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진로는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이마트 최대 쇼핑 행사 '쓱데이' 일정에 맞춰 판매됩니다. 현재 전국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2월까지 운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