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한국타이어,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T-블랙세일' 진행... 최대 50% 할인 혜택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대규모 타이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한국앤컴퍼니그룹 조현범 회장 산하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인 한국타이어는 안종선·이상훈 대표이사 체제 하에 오는 11월 16일까지 'T-블랙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진행됩니다. 


사진 제공 =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교체 수요가 높은 시기를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습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한국타이어의 주력 브랜드 라인업으로 구성됩니다.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인 '아이온',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 등 '한국' 브랜드 제품군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혜택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명에게 제공되는 타이어 50% 할인 쿠폰입니다. 


이 쿠폰은 한 계정당 1회만 당첨 가능하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사 대상 제품 4개를 일괄 구매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는 휠 얼라인먼트 무상 서비스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한국타이어는 4개 제품 일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 1명, 신라호텔 디럭스룸 1박 이용권 2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10명,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기프티콘 30명 등 총 43명에게 경품을 증정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의 또 다른 장점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제휴카드사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NH농협, 롯데, 하나, 삼성카드 등 4개 카드사 모바일 앱에서 '한국타이어' 이벤트를 사전 신청한 후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결제일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모두 적용됩니다.


한국타이어는 현재 전국 75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을 연계한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 'all my T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기반으로 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와 온라인 타이어 구매·장착 예약을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고객 접점 강화와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스테이션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