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욱제 대표이사가 이끄는 유한양행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버들장터'의 전면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개편은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 향상과 개인별 맞춤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추진되었습니다.
유한양행은 리뉴얼 과정에서 일반 소비자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실제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UX·UI 개선을 통해 검색창 접근성을 높이고, 제품별 그룹 카테고리를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등 전반적인 사용 환경을 개선했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AI 기술을 도입한 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고객별로 최적화된 제품을 제안하며, 실시간 인기 상품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장바구니에서 무료 배송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필요한 금액에 맞는 상품까지 추천하는 스마트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버들장터는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실제 결제금액 1위 고객에게는 마이다스 호텔 2박 3일 숙박권을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포토 리뷰 작성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지난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72시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겨울 청소용품 최저가 특가 이벤트도 동시에 운영됩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한정수량! 임박특가!', '믿고 쓰는 샘플딜', '100원에 쏠게! 더 줄게!' 등의 특별 기획전도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버들장터 리뉴얼을 통해 AI 기반 추천 시스템과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과 혜택 제공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버들장터에서는 선물세트, 건강식품, 캡슐세제, 퍼스널케어 제품, 생활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