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설운도, 김종서, 환희, 민경훈 등 국내 대표 레전드 가수 4명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이들은 G마켓의 연중 최대 쇼핑 이벤트인 '빅스마일데이' 홍보에 참여하게 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빅스마일데이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레전드 쇼핑 축제'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우며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과 특가 상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가장 큰 특징은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입니다.
트로트 신사 설운도, 락의 전설 김종서, R&B 황태자 환희, 감성 록발라더 민경훈이 각각 다른 장르를 대표하며 빅스마일데이 홍보 모델로 나섰습니다.
이들은 유쾌하고 중독성 있는 광고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광고 콘셉트는 각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빅스마일데이의 주요 카테고리인 가전·디지털·패션·식품과 연결해 언어유희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입니다.
장르별 개성과 쇼핑 테마를 유쾌하게 결합한 이번 캠페인에는 'G락페' 광고로 화제를 모았던 김경호와 박완규도 특별 출연해 레전드 아티스트들 간의 케미를 더했습니다.
유튜브에서 공개된 광고 영상들은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선공개된 티저 영상 3편은 재치 있는 콘셉트와 아티스트들의 열연으로 공개 단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기록했습니다. 27일 공개된 본편 영상 역시 공개 하루도 안 되어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본 행사에 앞서 29일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이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가 정보를 미리 공개하고 있습니다. 매일 오픈되는 특가 상품들은 파격적인 혜택 가격으로 한정수량만 판매되어 빠른 시간 내 품절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표적인 특가 상품으로는 애플워치SE2, 다이슨 에어랩,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각 분야의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빅스마일데이의 '레전드급 혜택'을 직접 전하는 광고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담아 한층 더 새로워진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기대 이상의 가격 혜택과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