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케이스티파이, '메종키츠네'와 FW 2025 컬렉션 출시... 시그니처 여우 로고의 따뜻한 변신

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프랑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가 28일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인 FW 2025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메종키츠네를 대표하는 여우 로고가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따뜻한 색감으로 재탄생하면서 케이스티파이만의 시그니처 스타일과 조화를 이뤘습니다.


메종키츠네는 프랑스어로 '집'을 뜻하는 '메종(Maison)'과 일본어로 '여우'를 의미하는 '키츠네(Kitsuné)'의 합성어입니다. 2002년 음반 레이블로 출발해 패션 사업까지 확장하며 다양한 영역을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 세계 트렌드 리더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케이스티파이


메종키츠네 x 케이스티파이 FW 2025 컬렉션의 핵심은 모든 제품에 변신과 다재다능함을 상징하는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여우가 자리 잡아 브랜드의 혁신적 마인드를 상기 시킨다는 점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총 5가지 시즌 컬러 위에 여우 로고가 센터에 자리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다양한 포즈의 여우가 경쾌하게 배치된 스티커 디자인 케이스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5가지 컬러의 여우 로고 디자인 케이스는 겨울철 데일리 패션과 일상의 소장품과도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 미니멀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올 오버 폭스 프린트 스티커 스타일 케이스는 70년대 레트로 무드에서 영감을 바당 키츠네 특유의 시그니처 무드를 재해석해 젊은 에너지와 역동적인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습니다. 배경 색상으로 투명이나 라이트 그레이를 선택할 수 있고, 그 위에 위트 있는 여우 아이콘을 마음껏 믹스매치할 수 있습니다.


특히, 파란 체크 패턴 위에 회색 여우를 구현한 익스클루시브 블루 체크 디자인은 오프라인 스토어 단독 판매로 메종키츠네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합니다.


메종키츠네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아이폰 12부터 17 시리즈, 갤럭시 S 시리즈, 갤럭시 Z 폴더블 시리즈 기종을 지원하며, 폰케이스 외에도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제품군을 선보입니다. △폭스 헤드 메탈 참 2-in-1 크로스바디 스트랩 △스내피(Snappy™) 그립 홀더와 그립 스탠드 △맥세이프 카드 지갑 △랩탑 슬리브 △태블릿 케이스 △무선 이어폰 케이스 등을 출시해 데일리 패션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킵니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CASETiFY.com) 및 국내 12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엑스(X·옛 트위터)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