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정관장이 응원합니다"... KGC인삼공사, '2025년 APEC 정상회의' 홍보 캠페인 전개

KGC인삼공사가 오는 10월 말 경주에서 열리는 '2025년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대규모 홍보 캠페인에 나섰습니다.


회사는 'APEC 2025 KOREA의 성공적 개최를 정관장이 응원합니다'를 캠페인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2025년 APEC 정상회의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해외 귀빈들에게 한국의 건강문화를 소개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KGC인삼공사는 APEC 정상회의 개최 기간 중 전국 정관장 영업차량 85대에 APEC 응원 배너를 설치하고, 정관장 로드샵 매장에 응원 포스터를 부착하는 방식으로 전국적인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사진 제공 = KGC인삼공사



각국 정상들이 머무르는 경주 지역 주요 호텔에는 정관장 제품을 배치하여 회의 참석차 경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주요 인사들에게 정관장의 품질과 격조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건강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입니다.


정관장은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7일간 전국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과 정관장 온라인몰 정몰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응원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으로는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황진단 3종', '궁정비차 2종', '홍삼톤류' 등이 선정되었습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2025년 APEC 정상회의는 대한민국이 세계와 교류하며 미래를 논의하는 뜻깊은 무대"라고 강조하며, "KGC인삼공사는 이번 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정관장을 통해 한국의 건강문화를 세계에 알리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 건강한 내일을 만들어가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KT&G는 지난 17일 경주시청에서, 22일에는 APEC 정상회의 개최 장소인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커피차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인근 관공서 직원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커피와 정관장 홍삼음료 등을 제공하며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KT&G는 또한 영업차량에 APEC 응원 메시지를 부착하고, 기업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활용해 APEC 개최 소식을 알리는 등 다각도의 홍보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