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타이어 전문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넥슨코리아의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특별한 브랜드 협업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활용해 게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을 선사하고,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의 친근함을 더욱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21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올해 1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의 협업에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추진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내에서 '아이온 카트', '아이온 풍선', '한국타이어 수트' 등 총 11종의 게임 아이템을 출시합니다.
이 중 '아이온 카트'는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GEN3 에보 아이온 레이스'를 모티브로 제작되어 독창적인 EV 기술력과 시그니처 디자인인 '컬러링 그루브'를 게임 속에서 구현한 것이 핵심 특징입니다.
협업을 기념하는 브랜드 영상도 함께 공개됩니다.
현실의 인물이 '아이온 카트'와 함께 가상 레이싱 월드로 들어가 스릴 넘치는 질주를 펼치는 스토리를 통해 혁신 기술로 완성된 짜릿한 드라이빙의 순간들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한국타이어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될 계획입니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습니다.
오는 11월 7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한국타이어 제품 4개를 구매하고 장착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온 카트'와 최대 5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며, 400명에게는 주유 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합니다.
동일한 기간 동안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협업 아이템 장착 인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국타이어 30% 할인권, 배달의민족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국타이어는 '한국' 브랜드의 혁신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폭넓게 전달하기 위해 영역을 초월하는 협업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레고 공인 작가를 포함한 유명 디지털 아티스트들과의 협력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분야를 이끌어가는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세계관을 예술적 관점으로 재해석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타이어가 낯선 고객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