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무신사 스탠다드, 이도현·한소희와 함께한 2025 겨울 화보 공개

무신사 스탠다드가 브랜드 앰배서더 이도현과 한소희와 함께 촬영한 2025년 겨울 시즌 화보를 선보입니다.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로 자리잡은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겨울철 필수 아우터 컬렉션을 대중에게 소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아우터 제품을 중심으로 한 13가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겨울룩을 선보입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클래식, 캐주얼, 모던 등 다양한 스타일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겨울 패션을 제시했습니다.


화보에 등장하는 제품 라인업은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신상품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무신사 스탠다드


싱글 코트, 블레이저, 니트, 카디건과 같은 기본 아이템은 물론, 페이크 퍼 재킷과 라이트 다운 재킷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아우터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앰배서더 이도현은 화보에서 캐시미어 블렌드 오버사이즈 더블 로브 코트와 울 블렌드 헤링본 릴렉스드 블레이저 등을 착용하며 클래식한 매력의 시크한 겨울룩을 완성했습니다. 한소희는 이번 시즌 인기 상품인 라이트 다운 재킷을 활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페이크 퍼 집업 재킷과 리버서블 신세틱 레더 시어링 하프 코트를 통해 루즈한 핏과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화보 공개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10월 21일부터 오는 1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사은품 이벤트에서는 화보 속 이도현, 한소희 착용 제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니트 글러브를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 컬렉션은 클래식한 무드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균형 있게 담아내는 데 중점을 뒀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무신사 스탠다드가 준비한 완성도 높은 아우터 라인업을 통해 한층 감각적인 겨울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2025 겨울 시즌 화보는 21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