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버코퍼레이션(크레이버)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일본 주요 오프라인 뷰티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킨1004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큐텐(Qoo10) 주최 K뷰티 페스티벌 '메가 코스메 랜드 2025(MEGA COSME LAND)'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규 라인인 '랩인네이처'를 중심으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등 브랜드의 핵심 제품 라인업을 대거 공개했습니다.
행사장 팝업 부스에서는 럭키볼 게임과 피부 진단 테스트 같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오는 11월 예정된 메가와리 시즌 프로모션과 연계하여 대표 제품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을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어 지난 11일에는 시부야에서 열린 '로프트 코스페스'에도 참가하여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10월부터 일본 전역 로프트 매장에 선런칭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인텐시브 앰플'을 중심으로 현지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이벤트를 통해 프로바이오시카 앰플을 증정하는 등 제품 체험 기회를 적극 제공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의 부스 디자인을 통해 프로바이오시카 라인의 '피부 장벽 강화'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스킨1004는 이번 일본 현지 행사 참여를 발판으로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군과 함께 프로바이오시카 앰플의 오프라인 출시에 집중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일본 뷰티 시장에서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브랜드 영향력 확대와 매출 성장 기반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곽인승 크레이버 CBO 겸 스킨1004 브랜드 부문 대표는 "큐텐과 로프트 등 일본의 주요 뷰티 리테일 행사를 통해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유통 제품군을 다변화하여 현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