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손민수 "덱스 내가 키워... 남자인데도 계속 생각나" 솔직 고백

방송인 손민수가 인기 연예인 덱스와의 친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손민수는 덱스와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MC들이 "덱스를 키웠다던데?"라고 질문하자, 손민수는 "덱스가 '솔로지옥'에 출연하면서 잘 됐는데, 그 전에 '가짜 사나이2'에 같이 나가서 인연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손민수는 덱스에 대한 첫인상을 회상하며 흥미로운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덱스를 봤는데, 남자인데도 '뭐지?' 하면서 계속 생각나더라"고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전했습니다. 이는 덱스의 독특한 매력이 성별을 초월해 강한 인상을 남겼음을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손민수는 이어서 덱스를 자신의 프로젝트에 섭외한 과정도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는 "그 촬영이 끝나고 나서 우리 (유튜브) 채널에서 프로젝트로 연애 프로그램을 '솔로지옥'보다 먼저 했었다"며, "그때 '덱스를 무조건 섭외해야 한다'는 생각에 연락했었다"고 밝혔습니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손민수가 열정적으로 설명했음에도 불구하고 MC 김구라가 "그냥 인연이 있었던 걸로..."라며 무심하게 마무리해 웃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한편 덱스는 MBC '가짜 사나이2'를 통해 대중에게 알려진 후, 넷플릭스 '솔로지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현재 방송계의 떠오르는 스타로 자리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