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션♥ 아내 정혜영, 51세인데 20대도 부러워할 만한 '근육질 몸매' 공개했다

가수 션의 아내로 잘 알려진 배우 정혜영이 자신의 놀라운 근육질 몸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정혜영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몸은 정직하다. 시간은 몸을 늙게 하지만, 의지는 그것을 다듬는다. 즐겁게, 열심히, 제일 중요한 꾸준함"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운동 후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혜영은 크롭 톱과 레깅스 차림으로 거울 앞에서 자신의 근육을 확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Instagram 'hydrangea_garden'


51세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탄탄한 팔 근육과 선명한 복근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정혜영의 완벽한 몸매 관리는 많은 이들에게 감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정혜영은 이어서 "운동과 건강한 식단은 짝꿍"이라며 자신만의 운동 철학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과자, 라면, 떡볶이 등 먹고 싶은 음식이 있을 때는 맛있게 먹되, 그만큼 더 열심히 운동한다고 밝혔습니다. "맛있는 걸 먹는 건 우리에게 크나큰 즐거움입니다"라고 말하며 균형 잡힌 생활 방식을 강조했습니다.


함께 공개된 운동 영상에서는 정혜영이 다양한 운동기구를 활용하며 완벽한 자세로 운동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Instagram 'hydrangea_garden'


흔들림 없는 정확한 자세로 운동하는 그의 모습은 오랜 시간 꾸준히 관리해온 노하우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그림자로 더욱 선명하게 드러나는 근육선은 그의 철저한 자기관리를 증명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정혜영의 근황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얼마나 운동에 집중하면 이 몸매가 나오나요?", "말이 안 되는 근육인데요", "자극 받고 있습니다. 부부는 닮는다더니 몸짱부부네요" 등의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정혜영의 변화된 모습에 놀라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정혜영인 줄 알았어요", "정혜영 닮은 꼴인 줄 알았는데 진짜였네", "여리여리한 줄 알았는데 못 알아볼 뻔 했다" 등의 반응을 통해 그의 극적인 변신에 대한 충격을 드러냈습니다.


정혜영은 2004년 가수 션과 결혼하여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