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남양유업, 15일 베이비푸드 라이브커머스로 최대 57% 할인 혜택 제공

남양유업, 15일 베이비푸드 라이브커머스 개최


남양유업이 14일 오는 15일 오후 8시 자사 온라인 쇼핑몰 '남양몰'에서 '남양 베이비푸드 슈퍼세이브데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남양유업의 주력 베이비푸드 브랜드인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조제분유 4종을 중심으로 유아 음료 '아이꼬야', 간편 유아식 '맘스쿠킹' 등 다양한 육아 필수 제품들을 최대 57% 할인된 특가로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남양유업


남양몰의 멤버십 서비스인 'S클럽'에 무료 가입하면 회원 전용 할인과 장바구니 쿠폰, 무료배송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제분유 4종의 경우 S클럽 즉시할인과 장바구니 추가 할인을 적용받아 최대 4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환절기 인기 상품인 '아이꼬야 안심 배도라지'와 '아이꼬야 유기농 첫 보리차'는 최대 28% 할인은 물론 2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1시간 한정 타임딜과 참여형 이벤트 진행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에는 '1시간 한정 타임딜'이 특별히 마련됩니다. '아이엠마더 액상 2단계',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를 특가로 판매됩니다.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되었습니다.


방송 중 채팅창에 주문번호를 남긴 고객 10명에게는 '맛있는두유GT 검은콩·깨'를 증정하며, 소통왕과 퀴즈왕으로 선정된 각 3명의 고객에게는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카페오레'와 '드빈치 자연방목 아기치즈 1단계'를 선물로 제공합니다.


라이브커머스 채널 경쟁력 입증


남양유업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핵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며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8월 출시한 '말차에몽'은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두 차례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제품의 인기와 채널 경쟁력을 동시에 증명했습니다. 


현재는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 라이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즐거운 참여형 콘텐츠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경영 정상화와 지속적인 성장세


한편 남양유업은 지난 2024년 1월 한앤컴퍼니 체제로 전환한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기반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집중해왔습니다.


맛있는우유GT, 아이엠마더, 불가리스, 초코에몽, 17차, 테이크핏 등 주력 제품군을 통해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뇌전증 및 희귀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공채와 경력직 채용을 병행하여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그 결과 지난 2025년 2분기 기준으로 4개 분기 연속 흑자를 달성하며 경영 안정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