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4,300만 팬덤 겨냥한 대규모 쇼핑 페스타 개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10월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4,300만 팬덤을 위한 브랜드 콘서트'를 테마로 한 '온쇼페'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국내 최대 규모인 엘포인트 회원을 롯데온 팬덤으로 전환하기 위한 전략적 기획으로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들이 매일 자주 접속할수록 더욱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가를 누릴 수 있도록 포인트 지급 시스템과 매일 변화하는 브랜드 특가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반복 방문 고객 위한 최대 8만 엘포인트 지급 이벤트
롯데온은 반복 방문 고객을 위해 최대 8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올콘 포인트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일 계정당 1회씩 최소 500 엘포인트부터 3만 엘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첫 구매 고객과 장기 미구매 고객의 경우 기간 중 1회 최대 5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쿠폰도 발급됩니다.
최대 1만 원 할인되는 20% 상품 쿠폰과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됩니다.
카드결제 시에는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49일간 이어지는 브랜드판타지와 특가 플레이리스트
롯데온은 브랜드 콘서트 콘셉트에 맞춰 오는 11월 30일까지 49일간 브랜드판타지를 진행합니다.
1일 1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는 이 행사에는 폴로랄프로렌, 입생로랑, 아벤느, 크로커다일 감탄브라, 빈폴패밀리, 어그, 쉬즈미스·리스트, 틸아이다이, 제로스트릿 등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합니다.
브랜드판타지 참여 브랜드를 찜하면 최대 1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브랜드찜 챌린지'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온쇼페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온쇼페 특가 플레이리스트 행사도 마련됩니다. 오전 10시 깜짝 타임특가를 오픈해 선착순으로 최대 90%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온쇼페 기간 동안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상품도 준비했습니다.
매일유업·상하농장의 스케치 럭키박스 기획상품을 롯데온 단독으로 판매하며, 구매자 중 10명에게는 라부부 인형을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남지형 롯데온 마케팅운영팀장은 "지난 4월에 이어 10월에도 다양한 브랜드와 특가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온쇼페'를 준비했다"며 "매일 롯데온에 접속할수록 다양한 특가를 만나볼 수 있고 엘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로 롯데온의 든든한 팬이 되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