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회원 전용 뷰티페어 개최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한 특별 뷰티 할인 행사를 선보입니다.
오는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뷰티페어'를 통해 환절기 피부 관리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뷰티페어는 제품 특성에 따라 단계별로 구성됐습니다. 1차는 메이크업 제품을, 2차는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진행하며, 머지, 에스쁘아, 이니스프리, 닥터자르트를 포함한 인기 브랜드 50개가 참여했습니다.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제품 대거 출시
오는 13일까지 열리는 1주차 메이크업 테마에서는 올 가을 뷰티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윤광 베이스와 자연 톤이 주류를 이루는 가을 트렌드에 맞춰 엄선된 제품들로 구성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달바 세럼 글로우 텐션 커버 쿠션,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 등이 포함됐습니다.
이들 제품은 모두 가을철 메이크업 연출에 최적화된 아이템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환절기 맞춤 스킨케어 제품 라인업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는 건조한 환절기 특성을 고려한 스킨케어 제품들이 중심이 됩니다. 마스크팩, 클렌징, 선케어 등 건조한 환절기에 맞춘 스킨케어 및 장벽 케어 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밤 세트,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앰플 등이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모두 환절기 건조한 환경에서 피부 컨디션을 지켜주는 기능성 제품들입니다.
쿠팡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추가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에스쁘아, 릴리바이레드, 이니스프리, 메디힐 등 브랜드별 추가 쿠폰도 준비했습니다.
쿠팡 관계자는 "계절 특성 및 트렌드를 반영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라인업을 구성해, 환절기에 필요한 뷰티 제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제품과 혜택을 담은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