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톤·결·광채 한번에 케어하는 프리미엄 솔루션
재생의학 전문기업 파마리서치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리쥬란 힐러 트리플 래디언스 크림(Rejuran Healer Triple Cream)'은 톤, 결, 광의 트리플 케어를 통해 밝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리쥬란의 DOT 특허 기술을 적용한 독자 성분 DOT™ c-PDRN과 트리플 비타민 콤플렉스, 항산화 성분, 효모 추출물까지 함유되어 있어 멜라닌과 결, 광채, 수분, 항산화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3% 멜라닌 케어 성분이 멜라닌 생성 단계부터 이미 형성된 멜라닌까지 집중적으로 관리하며, 멜라닌 사이클을 차단해 근본적인 색소 노화를 예방해 줍니다.
또한 또한 트리플 비타민과 DOTT™ c-PDRN 성분이 미백 케어는 물론 결과 광채까지 동시에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각질은 줄이고 수분은 채워줘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피부 관리를 위한 시너지 효과
'트리플 래디언스 크림'은 지난해 출시한 '트리플 래디언스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색소, 안색, 톤, 결, 광채 등을 더욱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트리플 래디언스 앰플은 리쥬란의 독자 성분 DOT™ c-PDRN을 함유한 미백 특화 제품으로, 색소 노화를 완화시켜 본연의 맑고 화사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끈적임 없는 고밀착 피니쉬로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스며드는 장점이 있습니다.
피부가 지치기 쉬운 환절기, 리쥬란 힐러 트리플 래디언스 라인이 선사하는 트리플 개선 효과로 어느 각도에서나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