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2025 FW 화보 공개... 편안함과 트렌드의 조화

아이유와 함께한 뉴발란스 2025 FW 화보 공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촬영한 2025 FW 시즌 화보를 2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는 'Inside Seoul' 콘셉트로 제작되었으며, 가을과 겨울 시즌에 적합한 세련되고 여유로운 일상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뉴발란스만의 클래식한 라이프스타일 무드를 잘 보여주는 작품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이랜드


화보에서 아이유는 코듀로이 바시티 패딩 자켓을 메인 아이템으로 착용했습니다. 여기에 컬리지 클럽 후드티와 우먼스 코지 플리스 반집업을 함께 매치하여 계절감이 돋보이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발끝에는 뉴발란스의 대표적인 아이코닉 슈즈인 FW 브리즈를 착용해 일상에서도 편안하면서 동시에 트렌디한 감각을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FW 컬렉션


바시티 패딩 자켓은 코듀로이 소재만의 독특한 조직감을 활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도 크게 향상시켰으며, 안감에는 다이아몬드 퀼팅과 충전재를 적용해 추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컬리지 클럽 후드티는 간절기에는 단독으로 착용하고, 한겨울에는 이너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적절한 두께감을 자랑합니다. 세미 오버핏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뉴발란스만의 클래식 감각을 담은 컬리지 코어 디자인이 특별한 포인트로 작용합니다.


사진 제공 = 이랜드


우먼스 코지 플리스 반집업은 차콜 컬러를 베이스로 하고 라이트 블루 포인트를 더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포근한 플리스 소재로 제작된 셋업 제품으로,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다양한 시즌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매치된 FW 브리즈는 스웨이드와 니트 메쉬를 조합해 세련된 감각을 더했습니다.


오솔라이트 인솔과 경량 아웃솔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편안함과 트렌디함의 완벽한 조화


사진 제공 = 이랜드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아이유와 함께한 이번 FW 시즌 화보는 뉴발란스의 브리즈와 바시티 패딩 자켓, 컬리지 후드티를 중심으로 편안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담아낸 스타일을 선보이고자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이유가 착용한 뉴발란스 2025 FW 컬렉션은 전국 주요 매장과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