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평택 전시장, 최신 '리테일 넥스트' 콘셉트로 새 단장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내쇼날 모터스가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에 위치한 BMW 평택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했습니다.
이번에 리뉴얼된 전시장은 연면적 884.6m² 규모의 지상 3층 건물로, BMW 그룹의 최신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를 적용했습니다.
새롭게 단장된 BMW 평택 전시장은 1층과 2층에 총 8대의 최신 BMW 모델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BMW 7시리즈를 중심으로 한 BMW 럭셔리 클래스 전용 공간과 고성능 M 모델 전용 공간,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 등을 별도로 마련하여 각 라인업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환경에서 차량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BMW 평택 전시장, 고객 맞춤형 서비스 공간 확충
BMW 평택 전시장은 고객 편의를 위해 8곳의 상담 공간을 독립형과 개방형으로 구분하여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편안한 환경에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전시장 1층에는 신차 출고 전용 공간인 '핸드오버 존'을 설치하여 고객의 새 차 인도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지리적으로도 BMW 평택 전시장은 수도권 남부 생활권을 연결하는 1번 국도에 인접해 있어 평택, 오산, 안성 등 인근 지역 고객들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접근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편,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은 새 단장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0월 3일부터 한 달간 전시장에서 시승이나 견적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기프트를 제공하며, 10월과 11월 내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조트 숙박권, 소형 가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내쇼날 모터스 BMW 평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