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추석 맞아 홀로 어르신들에게 '효배달' 캠페인 시즌9 실시
KGC인삼공사가 운영하는 정관장이 추석을 앞두고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효배달' 캠페인 시즌9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취지로 기획되었습니다.
'효배달' 캠페인은 기업과 임직원, 일반인이 함께 기부에 참여해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에게 건강을 전하는 활동입니다.
이 캠페인은 지난 2021년 추석부터 시작되어 매년 명절마다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누적 일반인 기부자는 약 2만여 명, 누적 수혜 인원은 약 1만 명에 달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총 3억원 상당 건강제품 기부, 1,800여 명 어르신 대상
정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약 1,800여 명의 홀로 어르신에게 총 3억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할 예정입니다. 기부 제품에는 근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근' 제품을 비롯해 '에브리타임', '활기력' 등이 포함됩니다.
지난 1일 서울 종로구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중앙봉사관에서는 KGC인삼공사 임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이 스타셰프 이연복과 함께 송편, 전, 동파육 등의 요리를 직접 만들고 배달에 나섰습니다.
오는 9일까지 용산구·동작구·마포구 등 지역에도 정성이 담긴 '효배달'로 건강을 선물할 계획입니다.
매칭 그랜트 방식과 네이버 해피빈 연계로 운영
정관장 '효배달' 캠페인은 독특한 모금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임직원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의 후원금을 회사가 추가로 더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한 누리꾼 기부금을 더해 운영되는 구조입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복지에 취약한 차상위계층 홀로 어르신들에게 건강용품과 모듬전, 과일, 떡 등 명절음식을 준비하는 데 사용됩니다.
홀로 어르신에게 건강과 효를 전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 캠페인은 오는 10월 13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홀로 계신 어르신들께 추석 명절 선물로 정관장 제품과 따뜻한 음식을 전하고자 효배달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실천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혈당조절 전문브랜드 'GLPro'를 비롯하여, 남성건강을 위한 'RXGIN',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등 차별화된 소재를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맛과 제형에 트렌디함까지 더한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아미노 활기력샷'은 젊은 고객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