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디즈니런 서울 2025 스폰서 참가 발표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오는 10월 11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서 개최되는 디즈니 테마 러닝 축제 '디즈니런 서울 2025'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장 체험 부스 및 특별 이벤트 운영
토니모리는 행사장에서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그린티 수분' 제품 5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팝업 부스를 운영할 예정인데요.
참가자들은 토너, 로션, 세럼, 수분 크림(60ml), 미스트 등 총 5종의 제품을 피부에 직접 발라볼 수 있습니다.
특히 현장에서 진행되는 미션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는 포토부스 기념 촬영 기회와 함께 소정의 증정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토니모리는 디즈니런 서울 참여를 기념해 오는 10월 11일과 12일 양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린티 수분 라인' 5종 전체에 대해 20% 할인 판매를 실시해 현장 참여가 어려운 고객들도 온라인을 통해 리뉴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자연 발효 녹차 성분의 업그레이드된 수분 케어
'그린티 수분' 라인은 기존 '더 촉촉 그린티' 라인에서 속수분 케어 및 수분 지속력 등 임상 테스트를 대폭 강화하여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한 제품입니다.
제품의 핵심 성분은 일반 녹차보다 항산화 성분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자연 발효 녹차(청태전)입니다. 이 성분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촉촉한 속수분을 공급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니모리는 외부 시험기관을 통해 피부 속수분 개선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를 검증받았습니다.
특히 라인업 중 '그린티 수분 크림'은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100만 개를 기록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습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가족 및 디즈니 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에서 산뜻한 피부 속수분과 건강을 챙기는 '그린티 수분' 라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디즈니런 서울 2025'는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디즈니 테마의 공식 러닝 행사로,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세대와 취향을 아우르는 도심 속 체험형 축제로 기획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