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효율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슬림형 김치냉장고
쿠팡이 가전 브랜드 '미닉스'의 신제품 슬림형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를 오는 12일까지 단독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소비자들은 정식 출시일인 13일부터 로켓배송을 통해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쿠팡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더 시프트'는 변화하는 김치 소비 트렌드와 2~3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개발된 슬림형 김치냉장고입니다.
최근 소형 주거 공간이 늘어나고 필요한 만큼만 소비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부피가 큰 대형 가전보다 공간 효율성과 실용성을 갖춘 실속형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했습니다.
최신 기술로 구현한 최적의 김치 보관 환경
'더 시프트'는 폭 360m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되어 좁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이동식 바퀴가 장착되어 주방이나 다용도실 등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슬림한 외형에도 불구하고 대형 김치냉장고에 적용되는 핵심 기술을 집약했습니다.
직접 냉각 방식과 고급 냉기 순환팬, 듀얼 센서 인버터 온도 제어 기술을 통해 온도 편차를 최소화하여 김치를 최적의 상태로 보존합니다.
김치의 맛을 가장 잘 유지하는 영하 1도의 중심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내부 온도를 영하 1.5~3.5도로 정밀하게 제어하는 '거꾸로 설계'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실용적 디자인
'더 시프트'는 실용적인 디자인과 다목적 활용성이 돋보입니다. 39L 용량으로 3L 김치통 6개를 보관할 수 있어 김치 6포기를 담을 수 있습니다.
김치뿐만 아니라 500ml 캔맥주 최대 48캔, 생수 최대 40병까지 보관할 수 있어 2~3인 가구의 세컨드 냉장고로도 활용하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백김치부터 묵은지까지 원터치로 조절 가능한 3단계 보관 모드, 냉기 유출을 방지하는 2중 실리콘 패킹, 31dB 저소음 설계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쿠팡은 이번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1만 원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 본부장은 "대형 김치냉장고가 부담스러웠던 2~3인 가구 고객들에게 '더 시프트'는 최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쿠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새로운 '김치 라이프'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