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실버 리미티드 케이스로 '스튜디오 픽스 새틴광 쿠션' 한정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실크처럼 매끄러운 새틴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튜디오 픽스 새틴광 쿠션'을 실버 리미티드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 케이스 디자인으로 한정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더했습니다.
한정판 실버 케이스로 선보이는 맥의 스튜디오 픽스 새틴광 쿠션은 혁신적인 '더블 픽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에 초밀착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이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실크처럼 매끄러운 새틴광 피부를 완성해줍니다.
스킨케어 성분이 76% 함유된 포뮬러로 건조함이나 답답함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다양한 컬러와 편리한 사용성
이 제품은 화사한 로지 베이지부터 맑은 뉴트럴 베이지까지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톤과 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름모 모양의 고밀착 더블 픽스 퍼프는 넓은 부위부터 좁은 부위까지 정교한 터치가 가능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맥 스튜디오 픽스 새틴광 쿠션은 뷰티 에디터와 전문가들이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마리끌레르 뷰티 어워드 '2025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PEB)'에서 프로페셔널 부문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번 맥 스튜디오 픽스 새틴광 쿠션 실버 리미티드 쿠션 케이스는 지난 9월 15일 네이버 맥 공식 스토어에서 선 출시되었으며, 오늘(1일)부터는 전국 맥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맥은 출시를 기념해 10월 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전국 맥 매장과 리테일러 몰에서는 실버 리미티드 케이스와 쿠션 리필 2개로 구성된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또한, 케이스와 쿠션 리필 1개로 구성된 싱글 세트는 상시 판매됩니다.